본문 바로가기

정보

인천공항 장기주차장 예약 만차 당일 이용 후기

인천공항 장기주차장 만차 당일 이용 후기



 

이번에 가족들과 해외로 여행을 떠나게 되어 인천공항에 차를 주차시키기 위해 장기주차장을 이용했습니다. 예약이 불가능하여 만차 상황이 될까봐 걱정했지만, 당일 이용 후기를 공
 유하고자 합니다.
우선, 인천공항 주변의 장기주차장은 여러 국내선 터미널을 제공하고 있었는데, 우리는 터미널 1 주차장을 이용했습니다. 도착했을 때 주차장 안내원 분께 안내받고 주차를 했는데, 주차장이 꽉 차 있는 상황이었지만 다행히 아직 주차 공간을 찾을 수 있었습니다.


주차장 시설은 깨끗하고 관리가 잘 되어 있어 보였고, 보안도 신경을 썼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출국하는 모든 이들의 차량이 보이니 불안할 수도 있을 텐데, 관리가 철저해 믿음이 갔습니다.


물론 만차 상황에서 주차를 구했기 때문에 주변이 시끄럽고 붐비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었지만, 인천공항에서 바쁜 계절에는 어쩔 수 없는 부분이라 생각했습니다.


결론적으로, 만차 상황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인천공항의 장기주차장을 이용하면서 큰 불편함 없이 여행을 떠나는 것이 가능했습니다. 만차일지라도 우연히 취소되는 예약이 있는 경우가 있을 수 있으니, 기대를 가지고 시도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다음에도 이용할 기회가 생긴다면 또 이용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드는 곳이었습니다.